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동탄생활권에 착한 가격…스마트시티 오산 조합원 모집

November 27, 2017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로 집값과 전세가 하락하고 있는 듯 하지만 아직도 진입장벽이 높기만 하다. 서울과 수도권 주요 도시의 집값은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출 규제로 인해 매매, 청약시장에서 조차 자금력이 충분한 사람들만 유리해진 이른 바 경제적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다.

 


이에 서울 주거비에 부담을 느낀 실수요자들의 탈서울화가 이어지며, 서울생활권을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경기권 등 수도권 주거지를 선호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작년 1년 동안에만 157만1423명의 서울시민이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고, 이 중 경기도로 이주한 사람은 34만2433명이다. 이 수치는 총 서울 전출자 중 21.79%를 차지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에 들어서는 ‘스마트시티 오산’이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조합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스마트시티 오산은 경기 오산시 양산동 95번지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지하 1층~지상 27층 22개 동, 전용면적 59~84㎡ 2081가구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동탄신도시 인근에 있어 동탄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조합 측의 설명이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세마역·서동탄역 등을 이용해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출퇴근이 편하다. 북오산IC와 서오산TG, 안녕IC, 수도권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등을 차량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산 산업단지 활성화 정책과 신도심 개발로 주거편의시설이 확충될 예정이다. 또 단지와 접한 독산(해발 208m)엔 독산성·산림욕장·세마대 등 사적을 비롯해 산책로가 마련돼 있다. 인근에 오산세마공원, 구봉산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교육여건이 괜찮다. 양산초, 광성초, 세마중, 세마고 등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한신대, 병점 시립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 4베이·4룸의 혁신적인 중소형 평면을 도입했다. 주방 팬트리와 가변형 벽체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다. 또 아파트에서 보기 드물게 전자가전제품, 특화된 수납시설, 발코니 확장이 무상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모든 가구에 계절 창고를 제공하는 데다 스파·골프장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조식을 제공하는 브런치라운드 서비스도 예정돼 있다.

조합 공급가는 3.3㎡당 600만원대부터 시작된다. 조합 관계자는 "인근 아파트들이 3.3㎡당 1100만원대를 넘긴 만큼 적잖은 시세차익이 기대된다"며 "동탄의 교육·교통·문화 등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택 홍보관은 경기 오산시 오산동 222번지 20일 문 열 예정이다.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이안 송파 이스트원

공동관리자 : 임동관, 김정한ㅣ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코리아

주소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17-9번지 일원ㅣ대표번호 1833-6082ㅣHP 010-7534-0067

Copyright © 2017 이안 송파 이스트원 corp.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Social Icon
이안 송파 이스트원 하단 카톡문의
이안 송파 이스트원 하단 전화문의